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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안내

▷ 안심 임의 보험·면책 보상 제도에 관해서

오키나와 달인 렌터카 정보
보상종별 보장제도 손님 부담 금액 면책보상제도
대인보장 1명 한도액 무제한 50,000엔
(1사고)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물 1사고에 대해 무제한
탑승자 사망(1명) 1,000만엔
입 원 7,500엔/1일
통 원 5,000엔/1일
차량 1사고에 대해 시가 / 상대방이 있을 경우, 상대차량 수리비용 50,000엔 추가발생

▷ 보험 면책 적용 외 항목

* 쿠루쿠루 렌터카, 경찰에 사고 연락을 안한 경우.

* 음주운정·과속운전 등, 도로교통법 위반에 의해 일어난 사고의 경우.

* 운전자 등록을 하지 않은 운전자에 의한 사고.(임의로 다른 사람에게 차량을 대여해서 일어난 사고)

* 무단으로 렌트 시간을 연장해서 사고가 일어난 경우.

* 오키나와 본섬 이외의 곳에서 운전하다 발생한 사고.

* 차량 내 물건 도난.(차량털이)
  - 차량 문을 확실히 잠궈둔 상태에서 도난 사건이 발생한 경우.(고객님의 과실이 아니여도, 경찰관이 직접 작성한 도난 신고서가 필요합니다)
· 창문 파손 등의 차량파손·피해는 쿠루쿠루렌터카 측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소지품, 짐의 도난·분실에 관해서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네비게이션 조작 등 부주의에 의한 사고.

* 시트 오염 시 클리닝비용 10,000엔. (담배 등 시트의 눌음·차량오염·악취·얼룩 등)

* 차량 열쇠 분실 - 일반열쇠 10,000엔, 스마트키(5인승 - 30,000엔, 8인승 - 40,000엔)

* 주차 위반 시 범칙금 15,000엔 ~ (추가 렉카비 청구)

* 차내 흡연 시 벌금 10,000엔 (전 차량 금연차량)

* 타이어 펑크·파열,휠·휠캡의 분실·파손(휠캡1매 7,000엔, 휠 12,000엔, 타이어 10,000엔 ~)

▷ 사고처리

★★모든 사고는 아래와 같이 연락 필수★★

  • step 1

    구급차

    119

  • step 2

    쿠루쿠루 렌터카 연락

    098-851-9811

  • step 3

    경찰현장검증

    110

사고현장에서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단독사고도 반드시 연락을 줘야지만 보험처리가 됩니다.

단독사고란 타이어 펑크, 뺑소니를 포함, 차량이 아닌 벽, 가드레일, 나무, 전봇대 등에 부딪혀 차량에 함몰, 스크래치가 생긴 경우를 뜻합니다.

쿠루쿠루 렌터카 직원이 사고 현장에 나가지는 않습니다.

사고접수 시 발생하는 국제전화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사고 접수용지 작성

  • 반납 시 렌터카 영업소에 제출

  • 보험회사 접수

차량교환 – 필요시 1회 한정, 쿠루쿠루 영업소 직접 방문 필수 (차량 재고에 따라, 차량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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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키나와달인 고객센터

    대표번호 02-736-7715, 070-7017-7747

    [한국 본사] 평일 : 09:00~18:00 / 토요일 : 10:00~17:00 (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1:30~13:00)
    [오키나와 나하 지점] 연중무휴 : 4월~10월 08:00~19:00 (11월~3월 08:00~18:00)
    [오키나와 모토부 지점] 연중무휴 : 09:00~16:30
    일요일/공휴일 비상연락처 : 예약확인서에 기입된 휴대번호

  • ㈜오키나와달인 정식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30-339654예금주 : ㈜오키나와달인

    정확한 확인을 위해 꼭 예약자 성함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모든 계좌 이체는 위 계좌로만 받습니다.